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 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안내
교환이나 수리, 검교정 의뢰등의 사유로 인한 것인데요.
택배 송부시 두가지 당부드릴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공지글로 안내드리려 합니다.
- 택배송장에 상세주소, 담당부서, 담당자를 반드시 기입하여 보내주세요.하루에도 수 십 여개의 택배가 들어오고 나가고 있습니다.
담당자가 기입된 택배물건은 도착되는 즉시 담당자에게 인계되어 업무를 신속히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담당자가 없이 회사주소만 기입된 택배물건의 경우 담당자를 찾는 데에만 2~3일이상 소요되고 있습니다.
그마저도 찾지 못하는 경우에는 보내신 업체로 연락을 수소문 해야하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처리시간이 지연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최근의 택배송장에는 보내신 분의 연락처가 별표(****)로 되어있는 건들이 많아, 등록되어있지 않은 업체일 경우에는 보내신 업체에서 확인전화를 주실 때까지 보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저희 회사는 아래와 같이 층별, 업무별 부서가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지하층 | 측량기 검교정센터 / 측량기기 AS센터 / 정밀측정기기 AS센터 / 비파괴 및 안전진단장비 AS센터 |
1층 | 측정툴사업부 / 레이저 레벨 교정 및 AS센터 |
2층 | 정밀측정 사업부 / 지오매틱스 사업부 / 서베이 사업부 / 경영지원 및 관리부 |
3층 | 계측및측정기기 사업부 / 소프트웨어 개발부 |
이에, 업무 용도별, 담당자별로 구분하여 최대한 빨리 받을수 있도록, 하기의 예제를 참고로 하시어 택배송장을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제1) 레이저레벨 수리건으로 ㅇㅇㅇ와 상담 후 택배의뢰 시
‘회사주소 + 1층 측정툴사업부 ㅇㅇㅇ 앞’예제2) 토탈스테이션 검교정건으로 ㅇㅇㅇ와 상담 후 택배의뢰 시
‘회사주소 + 지하층 기술부 ㅇㅇㅇ 앞’예제3) 락키 교환건으로 ㅇㅇㅇ와 상담 후 택배의뢰 시
‘회사주소 + 2층 서베이솔루션사업부 ㅇㅇㅇ 앞’
‘회사주소 + 1층 측정툴사업부 ㅇㅇㅇ 앞’예제2) 토탈스테이션 검교정건으로 ㅇㅇㅇ와 상담 후 택배의뢰 시
‘회사주소 + 지하층 기술부 ㅇㅇㅇ 앞’예제3) 락키 교환건으로 ㅇㅇㅇ와 상담 후 택배의뢰 시
‘회사주소 + 2층 서베이솔루션사업부 ㅇㅇㅇ 앞’
예제4) 비파괴진단장비 수리건으로 ㅇㅇㅇ와 상담 후 택배의뢰 시
‘회사주소 + 지하층 계측부 ㅇㅇㅇ 앞’
- 택배의뢰품에 명함(의뢰하신분의 연락처)과 택배의뢰 내용을 명기하여 보내주세요.최근의 택배송장에는 보내는분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물품내에 연락처를 넣어주지 않으시면 연락할 방법이 없어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보내실 때에 물품내에 고객님의 명함 또는 연락처 그리고 의뢰내용을 동봉해 주시면 좀 더 효율적으로 처리해드릴 수 있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업무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위해 고객 여러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