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 10에서 PC-PDA 연결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안내

 

 

Window 10에서 WMDC(Windows Mobile Device Center)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안내

 

 


 

2017년 6월에 랜섬웨어가 나타나고

microsoft사에서는 공식적으로 모바일장치에 대한 “sync관련 개발팀”이 해체되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현재까지 컴퓨터의 OS환경이 WIN10인 경우 OS가 업데이트만 하면

연결(sync)이 안된다는 문의가 많은데요..

 

이에 대하여 고객분들이 직접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그럼, 알려드릴께요

 

 

먼저, PDA 설정 입니다.  DS3 제품은 설정 할게 없어요.

DS5 제품은 설정이 필요합니다.

 

DS5 홈화면 시작(마이크로소프트 아이콘. 좌측 하단위치) >> 설정 >> 연결 >> USB-PC 연결에서

USB-PC 부분의 고급 네트워크 기능 사용의 체크를 해제 해주세요.

 


 

 

 

 

 

이번엔 PC (컴퓨터)에서의 설정입니다.

 

 

PC 설정 전에,

PDA와 PC는 분리된 상태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런다음,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제어판”에서 Window Mobile Device Center (모바일 디바이스 센터)가 있는지 확인만 합니다.

 

 

 

 

만일,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의 URL을 클릭합니다.

해당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http://koseco.co.kr/mobile-device-center-64bit/

 

 

 

 

자, 이제부터 집중해주세요…..

처음보는것이라, 생소하고 어렵게 보이겠지만, 아래글 차근히 읽어주시면 되세요.

 

 

 

하단의 작업표시줄 찾기에서 “서비스”를 입력한뒤 엔터를 눌러주세요.

 

 

 

컴퓨터관리에서 “서비스”항목 화면이 보일텐데요.

이름에서

Windows Mobile 2003 기반 장치연결”   항목을 찾아 더블클릭합니다.

 

 

 

 

 

일반 Tab 에서  서비스 상태 ” 중지 “된 상태인 화면이 나옵니다.

 

 

 

 

일반 Tab 우측의 “로그온” Tab클릭해 주세요.

 

 

 

 

로그온 Tab 에서 “로컬 시스템 계정”을 선택 합니다.
서비스와 데스크톱 상호작용 허용은 체크해제해둔 상태로 둡니다.

 

 

 

 

 

다시 일반 Tab으로 이동하여,
시작유형에서 “수동“으로 선택

 

 

 

 ” 적용 ” 선택

 

 

 

서비스 상태에서 ” 시작 ” 선택

 

 

 

 

마지막으로 ” 확인 “을 누릅니다.

 

 

 

 

서비스의 “ Windows Mobile 2003 기반장치 연결 ” 항목의 상태가 “실행중“인 상태로 되었다면 완료된것입니다.

 

 

 

 

 

 

 

이제, PDA를 USB연결케이블이나 전용 크래들을 이용하여 PC와 연결시킵니다.

 

 

 

 

자동으로 연결되었다는 메세지가 나타나지 않기에, 파일 탐색기창을 열어, 새로고침 [F5]합니다.

 

 

 

 

 

하기의 그림처럼 장치 및 드라이브에 “DS3” or “DSIC”, “DS5″의 항목이 나타난다면 정상연결된것입니다.

 

 

 

 

나타나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그림과 대조해보며 놓친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윈도우가 자동업데이트 될때마다 이 설정은 초기화되기 때문에,

업데이트 될때마다 이 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설정하시면 되세요..

 

 

만일, 상기의 설정대로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USB 케이블의 문제 or PDA의 포트의 문제 or PC의 윈도우 기타설정(정품이 아닌경우)의 문제로 판단됩니다.

물리적인 문제로 연결을 못할경우에는 PDA내부에 장착되어 있는 메모리카드(마이크로SD카드)를 카드리더기를 통하여 PC와 연결시켜 다운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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