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 10에서 WMDC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안내

Window 10에서 WMDC(Windows Mobile Device Center)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안내

 

 

————————————————————————

2017년 6월에 랜섬웨어가 나타나고

microsoft사에서는 공식적으로 모바일장치에 대한 sync관련 개발팀이 해체되었습니다.

ㅜㅜ

그 이후, 현재까지 win10에서 업데이트만 하면 sync가 안된다는 문의가 쏟아졌었는데요.

 

그에 대한 해결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단, WIN10의 버전별 차이로인해 설정해도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고객분들의 넓은 양해를 바랍니다. )

 

 

 

안내에 들어가기에 앞서, DS5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아랫부분의 설정 >> 연결 >> USB-PC 연결에서

USB-PC 부분의 고급 네트워크 기능 사용의 체크 해제 해주세요.


 

 

이번엔 PC 설정입니다.

 

!!!  PDA는 PC와 연결분리상태를 유지합니다. !!!

만일, win10의 제어판으로 들어가서 windows mobile device center가 없다면, 해당되는 드라이버를 설치를 먼저 합니다.

설치파일은 다운로드에서 확인바랍니다.

.
.

제어판 관리도구 서비스 접속합니다.

 

“Windows Mobile 2003 기반 장치연결”   항목을 더블클릭합니다.

 

 

 

로그온 탭으로 이동…………..

 

 

로컬 시스템 계정 선택 합니다.
서비스와 데스크톱 상호작용 허용은 체크해제해둔 상태로 둡니다.
.
.
.

 

 

 

 

 

일반 탭으로 이동하여,
시작유형에서 “수동”으로 선택
서비스 상태에서 중지를 누른 후,
.
.
.

서비스 상태의 “시작”을 누릅니다.

 

적용과 확인을 눌러 종료합니다.


여기에서, 서비스상태가 중지로 넘어가지않고 계속 시작버튼에서 머물고있다면

재부팅한 후, 재 설정하도록 합니다.

상기와 같이 설정이 완료가 되면,

PC와 PDA를 연결해봅니다.

 

 

PDA에서 연결시 오류가 없다면,

PC의 탐색기에서 새로고침 [F5]를 눌러 드라이브(미디어장치) 생성여부를 확인합니다.

 

 

————————————————————————

첨부파일 :